2019-03-20

노화로 탄력 잃고 주름 생기는 피부, 근원적 관리 필요

undefined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피부의 노화는 사람을 더욱 나이 들어 보이게 만들고 자꾸 아래로 처지는 주름 때문에 외관상 보기에도 좋지 않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자신의 외모관리에 민감한 여성들의 경우 심한 콤플렉스 요인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이와 같은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피부관리를 위해 마스크팩, 마사지 등 여러 가지 개인적인 노력을 기울이지만 일반적인 관리만으로는 노화로 인한 피부변화에 대해 근원적인 개선효과를 보기는 어려운 게 사실이다.

 

 

이에 따라 노화로 생기를 잃고 자꾸 처지는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은 울쎄라리프팅 등 의료서비스를 대안으로 고려하기도 한다.

 

 

울쎄라리프팅은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근육층과 진피층까지 직접 전달하는 방법으로 콜라겐 및 피부재생을 촉진시켜 즉각적인 피부 타이트닝과 주름개선, 피부미백 등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얼굴주름리프팅이다.

 

 

피부 처짐이나 주름을 완화하는 것 뿐만 아니라 페이스라인을 정돈하는 효과도 기대 가능한 울세라리프팅은 열에너지가 닿은 자리에는 피부재생을 유도함으로써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디에이피부과 민병이 원장은 “시술에 사용되는 울쎄라는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 영상장치로 피부 속 8mm까지 직접 보며 진단 후 표피, 진피뿐 아니라 SMAS층까지 열에너지가 접속 되는 리프팅 장비”라며 “주로 피부탄력 저하로 볼살이나 입가가 처진 경우, 비수술로 빠른 리프팅 효과를 원하는 경우, 윤곽수술이나 지방이식 수술 후 피부가 처진 경우, 피부탄력 개선을 원하는 경우 등에 적합한 리프팅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울쎄라리프팅 외에도 리프팅 시술에는 슈링크리프팅, 실리프팅 등 제각기 시술원리 및 재료가 다른 다양한 시술 방법이 존재하며 자신이 원하는 개선방향과 피부상태에 적합한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울세라리프팅은 1회만으로도 볼, 턱선, 팔자주름, 목주름 등 얼굴의 전반적인 피부탄력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피부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시술 강도 및 횟수를 설정하거나 정품팁이 아닌 재생팁을 사용할 경우 일시적인 화상을 입거나 시술효과가 떨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울쎄라는 개개인마다 주름의 깊이, 피부처짐 정도, 피부타입 등이 다르기 때문에 환자의 상태를 고려한 1:1 맞춤 리프팅시술로 진행되는 것이 바람직하며 동일한 시술이라도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진행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다
.

 

 

따라서 의료진 및 병원 선택이 중요한데, 울쎄라가격을 살펴봄과 동시에 담당 의료진이 울쎄라리프팅 시술에 대한 충분한 임상경험과 숙련도를 갖추고 있는지, 시술 후 체계적인 사후관리 프로그램이 운영되는지 등을 사전에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
 

 

기사 원문 보기 : http://www.tfnews.co.kr/news/article.html?no=63364


 

이름
상담부위
핸드폰번호
자세히보기
이름
상담부위
핸드폰번호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