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4

팔뚝, 허벅지 등 잘 빠지지 않는 군살, 리포소닉으로 제거 가능

undefined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체중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인데, 이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활동성이 부족해지는 생활습관으로 인해 쉽게 살이 불어나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체중조절을 위해 식습관 개선 등 다이어트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만으로는 눈에 띄는 관리효과를 보기 어려운데, 특히나 옆구리나 배, 팔뚝, 허벅지 같은 경우 두꺼운 의상들로 군살이 생긴 몸매를 가려주기 때문에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체중이 증가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다른 부위에 비해 지방이 많아 단기간에 개선하기 힘들다. 

 

 

이에 따라 팔뚝, 허벅지살, 복부비만 등 잘 빠지지 않는 군살부위가 고민인 이들은 리포소닉 등 의료서비스를 대안으로 삼기도 한다.

 

 

리포소닉 초음파는 비침습 시술로써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를 통해 불필요한 피하지방 조직을 파괴하는 원리를 지닌다. 피부 표면에 자극을 줄이기 위해 시술 전 피부 쿨링을 실시한 후 고강도 집적초음파 에너지를 타켓팅 부위에 집중적으로 전달한다. 

 

 

이때 피부 바로 아래 목표한 지방에 지속적인 병변이 형성되기 때문에 피부는 손상되지 않고 지방조직만 파괴하는 것이 가능하다. 파괴된 지방세포는 2~3개월의 시간에 걸쳐 체내의 면역 세포들에 의해 몸 밖으로 배출된다.

 

 

피부에는 손상을 주지 않고 피하 지방조직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별도의 지방흡입을 하지 않고도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 평소에 빼기 힘들었던 군살 부위 관리 및 셀룰라이트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시간은 약 1시간이 소요되며 시술 후 해당 부위에 지방분해를 통한 사이즈 감소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주변조직의 콜라겐 수축과 재생을 유도하여 피부탄력 개선효과도 기대 가능하다.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회복기간이 짧은 편이라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

 

 

리포소닉은 부분적 체형교정을 원하는 경우, 운동을 해도 살이 잘 안 빠지는 경우, 지방흡입이 부담스러운 경우, 단기간에 사이즈 감소를 원하는 경우 등에 적합한 시술로 특히 복부, 허벅지, 팔뚝살빼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리포소닉과 같은 초음파치료는 열에너지 조절에 실패하거나 시술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주변 장기 손상 등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는 만큼 사전에 의료진과 세밀한 시술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디에이피부과 민병이 원장은 "리포소닉 시술은 뱃살, 옆구리, 팔뚝살, 허벅지 등 빼기 힘든 부위의 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군살제거가 가능하며 지방세포 크기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지방세포의 수 자체를 줄여주기 때문에 사이즈 감소 효과가 기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이라면 이러한 리포소닉 외에도 다이어트주사로 알려져 있는 지방흡입주사 시술을 고려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6895932


 

이름
상담부위
핸드폰번호
자세히보기
이름
상담부위
핸드폰번호
자세히보기